성과 측정하기
Last updated
Last updated
파트너스 성과를 측정하기에 전체 쇼핑몰 데이터에 포함되어 있어 정확한 데이터 확인이 어려우셨죠? 이제 파트너스 통계를 활용해서 어필리에이트 성과를 정확히 측정해 보세요!
성과를 측정하여 쇼핑몰에 필요한 파트너스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보세요!
유입은 방문 수 기반으로 데이터를 보여드려요. 시간대별 방문 및 평균 방문 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유저가 최초 진입 기반으로 카운팅 돼요.
참여•행동은 유저가 진입 후 어떤 활동을 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보여드려요. 현재는 상세페이지 조회수(PV) 기반으로 총조회수, 방문별 평균 조회수, 조회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요! 방문별 평균 조회수는 최초 진입 방문 수 기반 해다 유저가 세션이 끊길 때까지의 상품 상세페이지 조회수를 카운팅해요.
전환는 고객이 진입하여 실제 구매한 주문기반 데이터를 모아서 보여드려요. 주문 내역을 모아 엑셀로 데이터를 만들 필요 없어요. 링크디에서 구매 전환율, 객 단가, 접속 환경, 회원/비회원 구매비율, 첫 구매 비율 등 주문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주문 지표와 다르게 판매 지표는 상품기반 데이터를 모아서 보여드려요. 어떤 상품이 제일 많이 팔리고 매출이 높은지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