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 측정하기
파트너스 성과를 측정하기에 전체 쇼핑몰 데이터에 포함되어 있어 정확한 데이터 확인이 어려우셨죠? 이제 파트너스 통계를 활용해서 어필리에이트 성과를 정확히 측정해 보세요!

1️⃣ 파트너스 별 데이터를 분리해서 확인이 가능해요!
성과를 측정하여 쇼핑몰에 필요한 파트너스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보세요!

2️⃣ 링크로 방문한 정보를 추적해 드려요!
유입은 방문 수 기반으로 데이터를 보여드려요. 시간대별 방문 및 평균 방문 수를 확인할 수 있어요. 유저가 최초 진입 기반으로 카운팅 돼요.

3️⃣ 어떤 상품이 인기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참여•행동은 유저가 진입 후 어떤 활동을 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보여드려요. 현재는 상세페이지 조회수(PV) 기반으로 총조회수, 방문별 평균 조회수, 조회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요! 방문별 평균 조회수는 최초 진입 방문 수 기반 해다 유저가 세션이 끊길 때까지의 상품 상세페이지 조회수를 카운팅해요.

4️⃣ 주문 데이터를 더 깊이 있게 확인해 보세요.
전환는 고객이 진입하여 실제 구매한 주문기반 데이터를 모아서 보여드려요. 주문 내역을 모아 엑셀로 데이터를 만들 필요 없어요. 링크디에서 구매 전환율, 객 단가, 접속 환경, 회원/비회원 구매비율, 첫 구매 비율 등 주문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5️⃣ 어떤 상품이 매출이 좋은지 알 수 있어요!
주문 지표와 다르게 판매 지표는 상품기반 데이터를 모아서 보여드려요. 어떤 상품이 제일 많이 팔리고 매출이 높은지 확인할 수 있어요.

Last updated